![]() |
| ▲ 세종사회복지공동모금회(회장 박상혁)가 2025년 사회공헌활동 우수기관으로 신신제약을 선정하고 감사패를 최인식 전무에게 전달했다. |
[뉴스앤톡] 세종사회복지공동모금회는 23일 11시 세종특별자치시 소정면 신신제약에서 최인식 전무, 정선오 상무, 이웅주 상무, 정의섭 이사, 소정면지역사회보장협의체 김한식 민간위원장, 세종모금회 이희정 사무처장 등이 참석한 가운데 ‘2025년 이웃사랑 나눔실천 우수기관 감사패 전달식’을 가졌다.
신신제약은 지난 2021년부터 세종모금회를 통해 지역사회에 도움이 필요한 이웃에게 매년 1~2천만 원 이상의 물품을 지원하며 기업의 사회적 책임을 몸소 실천하고 있다.
기부된 물품은 파스, 밴드, 마스크 등 일상생활에서 필요한 물품들로 많은 호응을 이끌었다.
신신제약 최인식 전무는 “기부한 물품을 언제나 잘 전달해주시고 의미있게 사용해주셔서 감사드린다”며 “앞으로도 우리 지역의 주민들에게 어려운 일이 생길 때 언제라도 도움이 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이희정 세종모금회 사무처장은 “우리의 이웃에게 꾸준한 관심을 갖는 것은 쉽지 않은 일이다”며 “지속적인 관심에 감사드리며, 신신제약이 국민들의 건강을 위하여 노력을 더하시는 만큼 저희 사랑의열매에서도 그 뜻을 이웃에게 잘 전하고 희망과 용기로 어려움을 극복하길 바라는 마음으로 함께 하겠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뉴스앤톡.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