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상현 문원미디어 대표 세종 나눔리더 가입

정충근 기자 / 기사승인 : 2026-02-12 14:05:45
  • -
  • +
  • 인쇄
▲ 세종특별자치시 나성동에 위치한 문원미디어 박상현 대표가 세종시 나눔리더에 가입했다. 사진은 좌부터 박상혁 세종모금회장, 박상현 문원미디어 대표, 이희정 세종모금회 사무처장이 나눔리더 인증패 전달 후 사진촬영을 하고 있다.

[뉴스앤톡] 박상현 문원미디어 대표가 세종 나눔리더에 가입했다.

세종사회복지공동모금회는 11일 세종특별자치시 보람동 세종모금회 사무실에서‘박상현 문원미디어 대표 세종 나눔리더 인증패 전달식’을 가졌다.

세종특별자치시 나성동에서 문원미디어를 운영하고 있는 박상현 대표는 간행물 제작, 편집디자인, 보고서 발간, 홍보영상 제작, 행사기획, 브랜드 런칭 등 다양한 홍보·미디어 사업을 전개하고 있다. 최근에는 세종 지역 내 행사·회의 공간인 ‘문원컨벤션’을 운영하며 지역 기업과 단체의 소통 플랫폼 역할을 확대해 나가고 있다.

특히 박 대표는 2018년 한밭대학교에‘문원장학금’1억 원을 기탁했으며, 모교인 충남대학교에도 2012년부터 꾸준히 장학금을 전달해 현재까지 총 1억 원을 기탁하는 등 지속적인 사회공헌 활동을 이어오고 있다.

박상현 문원미디어 대표는 “지역과 상생하며 어려운 이웃을 위해 나눔을 실천하는 것은 기업인의 당연한 도덕적 책무”라며 “앞으로도 나눔과 경영이 함께 성장할 수 있도록 주변을 살피며 기업을 운영해 나가겠다”고 밝혔다.

박상혁 세종모금회 회장은 “세종시 어려운 이웃을 위해 기부에 동참하고 나눔리더에도 가입해주신 박상현 대표께 감사드린다”며 “앞으로 사랑의열매와 함께 나눔과 경영이 선순환하는 기업으로 더욱 성장해 나가길 기대한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뉴스앤톡.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