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 ▲ 수원시 팔달구 매교동, ‘사랑의 반찬 나눔’으로 이웃사랑 실천하는 새마을부녀회 |
[뉴스앤톡] 수원시 팔달구 매교동 새마을부녀회는 지난 19일, 관내 독거노인 및 저소득 취약계층을 위한 ‘사랑의 복달임 반찬 나눔’ 행사를 가졌다.
매교동 새마을부녀회원들은 신선한 재료로 직접 만든 열무김치, 장조림 등 건강 반찬을 전달하며 이웃의 건강을 챙기고 매교동의 따뜻한 정을 나누었다.
이미정 매교동 새마을부녀회장은 “어려운 이웃들이 다가올 무더위를 건강하게 이겨내시길 바라는 마음으로 음식을 준비했다”며 “앞으로도 온정이 넘치는 매교동을 만들기 위해 노력하겠다”고 소감을 밝혔다.
이지효 매교동장은 “늘 지역사회를 위해 헌신하는 매교동 새마을부녀회에 감사드린다”며 “행정복지센터에서도 복지 사각지대 발굴에 적극적으로 앞장서고, 취약계층을 위한 지원을 아끼지 않겠다”고 전했다.
[저작권자ⓒ 뉴스앤톡.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