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 ▲ 부산 금정구 구서2동 주민자율방역단 발대식 개최 |
[뉴스앤톡] 부산 금정구 구서2동 주민자율방역단(구서2동 새마을지도자협의회·청년회)은 지난 17일 구서2동 행정복지센터에서 주민자율방역단 발대식을 개최하고, 쾌적한 마을 환경 조성을 위한 본격적인 방역 활동에 돌입했다고 밝혔다.
주민자율방역단은 여름철 해충 차단과 감염병 예방을 위해 오는 10월까지 상습 불결지와 방역 취약지를 중심으로 매주 정기적인 방역소독을 진행하며 지역 환경 개선에 힘쓸 예정이다.
박해규 구서2동 새마을지도자협의회장과 이병국 구서2동 청년회장은 “안전하고 쾌적한 마을 환경을 만드는 데 기여할 수 있어 기쁘다”라며 “주민들의 불편을 최소화할 수 있도록 철저한 방역에 임하겠다”라고 전했다.
구서2동은 주민들이 더욱 안전하고 쾌적한 환경에서 생활할 수 있도록 방역단 활동을 지속적으로 지원할 계획이다.
[저작권자ⓒ 뉴스앤톡.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