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 ▲ 성북구 월곡1동, 독거 어르신 100명 초청 삼계탕 나눔 행사 개최 |
[뉴스앤톡] 서울 성북구 월곡1동 지역사회보장협의체가 지난 18일 관내 독거 어르신 100명을 식당으로 초청해 보양식을 대접했다.
이번 행사는 본격적인 여름철 폭염을 앞두고 기력이 약해지기 쉬운 취약계층 어르신들의 건강을 살피고 이웃의 온정을 전하기 위해 마련됐다.
협의체 위원들은 어르신들에게 한방 삼계탕을 제공했으며, 식사 후 즐길 수 있도록 제철 과일과 떡도 함께 준비했다. 또한 위원들은 직접 과일을 손질하고 음식을 서빙하며 어르신들과 소통했다.
행사에 참석한 어르신들은 “덕분에 맛있게 너무 잘 먹었다”고 감사의 뜻을 전했으며, 행사는 훈훈한 분위기 속에 마무리됐다.
차복자 월곡1동 지역사회보장협의체 위원장은 “어르신들이 준비한 삼계탕을 맛있게 드시고 이번 여름을 건강하게 보내시길 바란다”며 “앞으로도 지역사회의 소외된 이웃들을 세심하게 살피고 따뜻한 월곡1동을 만들기 위해 다양한 복지사업을 지속적으로 추진하겠다”고 밝혔다.
행사에 참석한 이승로 성북구청장은 “어르신들의 건강을 위해 영양 가득한 삼계탕을 정성껏 준비해 주신 월곡1동 지역사회보장협의체 위원들의 노고에 깊이 감사드린다”며 “앞으로도 이러한 나눔 활동을 통해 주민들이 서로 화합하고 정을 실천하는 행복한 성북구를 만들어 주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뉴스앤톡.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